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디쯤입니다. 요즘 날씨 무척이나 더웠는데 다들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더위에 지쳐서 그런지 피로감이 더 쌓이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지치지 않도록 수분섭취도 자주 하시고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볼텐데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검색창에 농협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신 후에 검색된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농협인터넷뱅킹을 이용해보신들은 알겠지만 처음 접속시에 통합프로그램 설치와 관련된 안내가 반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설치를 했는데도 설치를 하라는 안내가 나오는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블로그나 사이트를 통해서 안내된 내용대로 프로그램을 지우고 다시 설치를 하실때에 먼저 삭제를 하신 이후에 바로 설치를 하지 마시고 컴퓨터를 재부팅 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하시면 정말 어지간하면 해당 오류를 해결하실 수가 있을겁니다.

사이트 이동 후에 좌측 상단에 보이는 개인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아래 보시면 개인, 기업으로 구분되어 있기는 한데 상단에 보이는 개인을 클릭하여 줍니다.

상단에 보시면 NH라운지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신 후에 순서대로 NH라이프스토리, 운세 항목을 차례대로 클릭하여 줍니다.

보시면 운세보기 항목으로 바로 이동이 되는데 프리미엄 운세를 시작으로 맞춤운세 꿈, 퓨전, 운세전체보기 항목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좌측에 보시면 운세보기 밑에 2017년신토정비결 항목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꿈 해몽과 퓨전 운세가 있는데 심리테스트나 혈액형 운세, 탄생석, 별자리 운세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참고하셔서 필요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