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디쯤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통해서 신한은행 무료운세를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무료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데 은행 등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도 서비스 되고 있기에 필요에 따라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이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는 신한생명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필요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서 언급드렸듯이 검색창에 신한은행이 아닌 신한생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된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이동 후에 우측 상단에 보이는 전체메뉴를 클릭하여 줍니다.


보시면 따뜻한 서비스 항목에 운세/사주라고 되어 있는데 전체메뉴를 클릭하셨는데 해당 항목이 안보이실겁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관련 항목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운세 사주 항목에서 2017 신토정비결 항목을 선택하셔서 이용을 하시면 되는데 년도별로 관련 항목이 변경이 됩니다. 2018년도가 되면 2018 신토정비결로 변경이 됩니다.


그외 인기운세, 오늘의 행운예감, 꿈해몽 등등 관련된 항목이 있는데 포스팅에서는 신토정비결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운세를 확인하시려면 개인정보 입력을 하셔야 하는데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 양력, 음력 여부를 선택하신 후에 운세보기를 클릭하여 줍니다.

포스팅에서는 기본으로 설정된 항목으로 조회를 했는데 사주정보 확인이 바로 됩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또 내리시면 해당 항목이외의 결과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이것만 봐서는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스크롤을 내리시면 총론이 나오는데 해당 항목을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직장이나 재물 등과 관련된 항목별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확인하실 때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필요하실때 참고하셔서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